군정에 바란다 코너는 군민 여러분의 군정에 대한 건의·제도개선 사항 등을 실명으로 받고 있습니다.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 특정인을 비방하거나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글, 선거법상 문제가 되는 글 등은 남해군 인터넷시스템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6조 2항 등에 의거 삭제 또는 이동처리됨을 알려 드립니다.
※ 생활불편신고는 참여마당>신고센터>군민생활 불편신고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군민생활 불편신고 바로가기

2023년 남해군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작성일
2024-02-17
이름
김○○
조회 :
510

민원제도 운영은 가등급(최고) 인데 국민신문고 민원처리 는 라 ( 최저 ) 인 이유를 답변 바랍니다.

시스템이 있는데 운영자들의 미숙떄문인지 시스템이 무용지물인 상황을 설명 부탁드립니다.

[답변]2023년 남해군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작성일
2024-02-26
이름
민원지적과
조회 :
0

민원서비스 종합평가등급 부여기준

민원서비스 종합평가등급 부여기준

안녕하십니까 군정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1. 민원서비스 종합평가등급 부여기준입니다. (첨부파일 1)


2. 민원처리 신속도, 준수도, 접수 신속도, 적정성 지표 점수는 높은 성적을 거두었으나
①이송 신속도와 ②민원행정 개선 노력도 지표에서 낮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① ‘이송 신속도’ 점수가 낮은 이유는 국민신문고 내용만으로 처리기관을 선정하기가 어려워 내용파악 후 타기관으로 이송하는데 시일이 소요된 것으로 향후 이송 신속도 향상을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② 민원행정도 개선도 제고를 위해 국민생각함, 국민소통 등 정책 참여 플랫폼을 활성화하여 국민이 체감하는 사업을 발굴하고, 국민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향후 평가에서는 최고 등급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추가로 문의하실 사항이 있으실 경우 민원지적과 민원행정팀(☎860-3004)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수정 삭제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행정과 정보전산팀(☎ 055-860-3131)
최종수정일
2023-10-11 16:29:4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