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변 사회 여러 분야에서 열심히 일하고, 선행을 전하시는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 이곳에 게재된 의견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음을 원칙으로 합니다.
  • 비방 또는 명예 훼손의 글, 광고성 글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답변을 원하시는 사항은 민원상담(국민신문고) 바로가기

주민복지과 장사행정팀 이동훈 주무관님 칭찬합니다.

작성일
2021.04.28
작성자
이창윤
조회수 :
203
친절매너왕 상세정보
제목 주민복지과 장사행정팀 이동훈 주무관님 칭찬합니다.
작성자 이창윤
추천대상자 주민복지과 장사행정팀 이동훈
주소 또는 소속
추천사유 3월말 저희 어머님 께서 별세 하셔서 고향인 서면 노구리 선산에 아버님께서 영면하여 계신곳에 어머님을 모시고자 하였으나,
묘지 허가 신청/분할 /지목변경이 되어 있지 않아 난감한 상황이었습니다.
그리하여 주민복지과 장사행정팀 이동훈 주무관님께 묘지허가/ 지적분할 /지목변경 등 업무 협조 요청을 하였습니다.
업무 협조 요청 후 선산을 직접 방문하여 현장 확인 후 남해전문장례식장 까지 방문하여 친절하게 업무 절차를 설명해 주셨습니다.
한국국토정보공사 토지 분할측량, 주민복지과 장사행정팀 묘지허가 신청, 민원봉사과 지적관리팀 묘지 지목변경 업무 부서가 다름에도 불구하고
원스톱으로 친절하고 빠르게 처리하여 주셔서 대단히 고맙고 모범공무원으로 칭찬하여 드립니다.
주거지가 부산인 관계로 저는 2~3번 정도 남해군청 및 고향을 방문하여 업무를 처리해야 했음에도 불구하고 원스톱으로 처리하여 주셔서
시간적 소모를 줄이고 번거로움을 해소하여 주셨습니다.
이동훈 주무관님 본인 일처럼 발벗고 나서서 행정업무를 처리해 주셔서 저희 어머님께서 편히 선산에 영면하게 되었습니다.
다시한번 감사 드리오며 이동훈 주무관님의 앞날의 행운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행정과 행정팀(☎ 055-860-3111)
최종수정일
2024-04-22 21:48:5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