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변 사회 여러 분야에서 열심히 일하고, 선행을 전하시는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 이곳에 게재된 의견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음을 원칙으로 합니다.
  • 비방 또는 명예 훼손의 글, 광고성 글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답변을 원하시는 사항은 민원상담(국민신문고) 바로가기

상하수도과 상수도팀 박ㅇ태 팀장외 팀원을 칭찬 합니다

작성일
2021.03.10
작성자
김성기
조회수 :
320
친절매너왕 상세정보
제목 상하수도과 상수도팀 박ㅇ태 팀장외 팀원을 칭찬 합니다
작성자 김성기
추천대상자 상수도팀
주소 또는 소속 상하수도과 상수도팀
추천사유 마을 상수도 2개 탱크간 연계관로 및 벨브에 이상이 생겨 2020년 년 말부터 구정전 후 까지 극심한 한파에 약 10일간의 제한급수를 하는 매우
어려운 상황 이었다.
국도 19호선 관로이설 시공팀, 마을 임원들도 아무른 이상을 발견치 못 했다 . 최종적으로 상수도팀의 지원을 받아 관로 점검 및 연계벨브교체 지원을 받으려고 사무실을 방문을 하였다. 결론은 상수도팀에서 한번더 점검 해보고 연계관로 굴착 확인은 마을에서 , 벨브교체3개는 상수도팀에서 지원 하는 것으로 결론을 냈다.
현장에 도착하여 전후 사정을 들어보고 맨 막둥이 ''정ㅇ영''님이 게이트형 벨브를 여는 기구를 가져와서 벨브를 돌리기 시작했다 . 그순간 이웃집 아주머니의 외 마디소리 ''이장님 물 나옵니다'' 그 한마디로 10년 묵은 채증이 쑥 내려가는 기분 이었다.
벨브위치가 깊고 빡빡해서 팔 힘으로 약간의 유격외는 수도곡지가 안돌아 간다는 사실을 모르고 이었던 것이다.
상수도팀의 이런 노력이 없었으면 이 추운 겨울에 얼마나 많은 시행착오를 했겠는가?

상수도팀의 민원 해결의지와 기본에 충실한 업무자세가 문제해결의 열쇠 였다.
상수도팀장 ''박ㅇ태''팀장님외 전팀원에 다시한번더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행정과 행정팀(☎ 055-860-3111)
최종수정일
2024-04-22 21:48:57

TOP